와아..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봄이 오긴 올까 싶더니

순식간에 온세상이 핑크빛..

그래요, 단 며칠만 만끽 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벚꽃시즌이 

또 다시!! 돌아왔습니다아아아

(현실은 미세먼지ㅠㅠ

그래도 벚꽃은..둏다!됴타!!!!)

 

지난 겨울, 강추위의 연속으로..

우리 댕댕이들 산책 제대로 시킨날이..

(언제였지…)

손에 꼽히실겝니다.

 

올해 벚꽃놀이는 댕댕이와 함께! 

도전해 보시지요~!

 

반려동물(반려견) 동반 가능하고

벚꽃으로 봄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숨은 명소 소개해드립니다.

 

댕댕아, 벚꽃놀이 가즈아~~!!!!

(주인아, 벚꽃 지기 전에 

날 좀 데려나가개!!!!!)

 


1. 과천 서울대공원 





과천 저수지(과천호)를 둘러싸고 

촤르르르 벚꽃이 만개한 광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둘레길이 무려 4km에 달하여..

사람에겐 다소 힘든 코스..

But, 강아지들은 신나는 코스!

호숫가 곳곳에 피어난 봄꽃들

배경으로

인생샷 건지십쇼!

*주의 :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하는 

동물원, 테마가든 등은 동반불가.

 


2.북서울 꿈의숲



북서울의 숨은 명소..였다가

이제는 핫플이 되어버린 곳!

넓은 산책로에 조경관리와 

청결관리가 잘 이뤄져 

일년내내 댕댕이가 몰려드는

댕댕이들의 핫플이기도 하지요.

곳곳에 피어난 벚꽃을 배경으로

찰칵찰칵!!

탁 트인 잔디밭을

하루죙일 뛰어놀고 나면 

그날 밤 떡실신 예약이요…흐어..

 


3.일산 호수공원



스케일이 다른 규모.

넓은 호수를 끼고 산책로가 요리조리

다양하게 잘 형성되어 있어서 

일산 거주 댕댕이라면

한번쯤 와본 그곳. 

호수를 끼고 만개한 벚꽃들이

춤을 춥니다..>.<

주말엔 늘 사람이 많지만, 그 만큼

구역이 넓어 댕댕이들 산책시키기 

참~~ 좋아요.

게다가 각종 조형물들이 

곳곳에 위치해 

사진 쫌 찍는다는 댕댕이들 

아~~주 바쁩니다요~

공원내에는 반려견 놀이터도

위치하고 있어서

댕댕이 친구들도 사귈 수 

있답니다^^


 

4.선유도 공원



댕댕이 데리고 교외로 

멀리 나기기 힘들죠.

선유도공원은 도심 가까이 

위치하지만 왠지 외딴 섬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

(왠지 그렇더이다..)

물론 지금은 벚꽃 시즌이라… 

컵흘들…ㄷㄷㄷ

자전거 출입이 금지되어 

안전한 산책코스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이 외에도 

보라매 공원, 석촌호수, 용산가족공원 등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면서

벚꽃시즌 부농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봄 나들이 명소가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벚꽃축제 기간은 피하시길..

사람도 걷기 힘든 곳이라면…

 댕댕이 산책은 더 힘들겠죠 ㅠㅠ 

벚꽃 나들이가 힘들다면,

주변의 애견카페, 

반려동물 놀이터, 

강아지 수영장 등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댕댕이와 함께 하는 봄나들이 Tip! 

고갱님의 처음과 끝을 책임지는..

라플입니다. 에헴.

댕댕이와 봄나들이/봄 데이트 

준비하신다면 꼭 한번 읽어주세요!


첫째,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지 사이트에서 한번 더 쳌쳌!


둘째, 목줄(리드줄), 입마개, 배변봉투, 

케이지, 물컵 등 펫티켓을 위해 꼼꼼히!


셋째, 멀리 떠나거나, 숙박을 하게 된다면

주변에 24시 동물병원이 있는지 

쳌쳌쳌!


넷째, 동물 등록한 댕댕이만 

입장 가능한 곳이 있어요.

동물 등록 잊지마세요~! 


 




Posted by 라이프플래닛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