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이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생명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_+)/ (뿌듯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지향적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진정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전국 3만 9천명의 소비자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는 상이랍니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라이프플래닛의 모습은 어떠한 모습이었을까요? ͡° ͜ʖ ͡°)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제부터 사.알.짝. 자랑을 해 보겠습니다. (허허. 쑥쓰)  


 2015년, 가장 크게 나타난 소비트렌드는 가성비입니다(가성비하면 프플!) 그만큼과잉 스펙의 고가 제품보다는 적절한 가격과 필요한 만큼의 품질을 갖춘 가성비 좋은 브랜드들이 약진을 보였던 한 해였죠. 이러한 점은 2016년에도 기대가 되는데요.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16> 역시 '사치의 시대'는 지고 '가치의 시대'가 열린다고 말합니다. 즉 소비자들은 소비자들끼리 소통하며,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고, 이들이 브랜드 가치를 결정하는 주요한 척도로 '가성비'를 꼽는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반영하듯 사업비를 낮춰 보험료는 보다 저렴하게보장은 보다 강력하게 제공하는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저희 라이프플래닛이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것입니다 :)




 

 

  라이프플래닛은 영업 점포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보험의 가입부터 유지, 보험금 지급 등 보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가 이뤄지는~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로, 2013년 12월에 설립됐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절감된 중간유통 비용은 고스란히 고객님들의 혜택으로 돌아가~! 합리적인 보험료 책정이 가능해지는 것이랍니다! ͡° ͜ʖ ͡°)

 



 


 또한 저희 라이프플래닛은 고객 중심의 소통을 지향하는 만큼 보험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돕고, 혼자서도 편리하고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주 계약 위주의 실속 있는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한 보험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현재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라이프플래닛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는 지난 1일, 창립 2주년을 기념하며 출시한 '라이프플래닛e암보험'과 '라이프플래닛e5대성인병보험'을 포함, 저축보험, 정기·종신보험, 연금·연금저축보험, 어린이보장성·저축성보험 등  9입니다. 

 이 중 '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과 '꿈꾸는e저축보험'은 각각 2014년과 2015년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우수 금융신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었죠.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든든한 프플이 될 것이니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관련 기사 자세히 보러 가기]

<조선일보>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2016.1.19)
 









 

 

 

 

Posted by 라이프플래닛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